HOME     News

News

에이바자르, 신기술 다이아몬드 효과 '스웹스' 도입

2019-07-19

image 

 

화장품 브랜드 '에이바자르'가 신기술이 적용된 (주)알엠지의 웹 인증 홀로그램 시스템 '스웹스'(SWEBS)를 처음으로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에이바자르는 신축성을 높인 특수 원단을 사용하고 경피약물 전달방식(TDDS) 기술을 도입해 브이라인 리프팅 마스크팩을 출시한 브랜드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출처를 모르는 제품이 등장할 우려가 있어 신제품에 정품 홀로그램 시스템인 스웹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 전 제품에 스웹스를 도입하는 걸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으로 제품 구매 시 스웹스가 부착된 제품만 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알엠지에서 개발한 스웹스는 모바일 웹 인증 시스템과 홀로그램 라벨을 결합해 특허받은 보안 시스템이다. 알엠지는 특히 최근 스웹스에 '360도 효과', '다이아몬드 효과' 등의 신기술을 적용했다.

이에 따라 스웹스의 '正品' 글자는 360도 돌아가는 효과가 있다. '正品' 글자 외에도 원하는 글자를 넣을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다이아몬드를 뿌린 것처럼 화려함이 돋보이는 다이아몬드 효과도 가졌다. 보안 기능뿐 아니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알엠지 관계자는 "스웹스는 프레넬 미러 렌즈 효과로 눈으로 보기엔 볼록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평평하다"면서 "에이바자르 로고를 더해 입체감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기사보기 [출처:머니투데이]

목록